1. 비회원으로도 구매가 가능한가요?
안녕하세요 고객님^^
(주)프리즘 입니다.
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하시답니다.
하지만 회원으로 주문하시면, 여러가지 혜택/ 다양한 이벤트/ 할인쿠폰
등
각종 혜택을 누리실 수 있으며, 회원등급별 할인혜택이 적용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2.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?
안녕하세요 고객님^^ (주)프리즘 입니다.
저희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
분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가입하실 수 있답니다.
회원ID, 비밀번호, 주소, 간략한
고객정보만 입력하시면 되며, 네이버로 간편로그인도 가능하시답니다.
더불어 회원가입 시 안전한
보안시스템에 암호화 상태로 보호되며,
외부에 노출되지 않으므로
안심하고 가입하셔도 됩니다.
3. 무통장입금을 바로 했는데 왜 입금대기라고 뜨나요?
안녕하세요 고객님^^ (주)프리즘 입니다.
입금대기로 확인되는 경우에는
다음과 같은 이유로 확인되오니 참고바랍니다.
*입금내역은
전산처리로 되기 때문에 평균 30분~1시간 이후 확인 가능합니다
입금자명과
주문자명이 다르거나, 결제금액과 입금금액이 다를 경우에는
자동 처리가 되지 않으니
다소 번거롭더라도 Q&A 또는
고객센터 : ☎ 1588-2303( 업무시간 : 평일 10시~17시, 점심시간 : 12시~13시 30분) 로 연락
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4.무통장 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르면 어떻게 하나요?
안녕하세요 고객님^^ (주)프리즘 입니다.
무통장 입금 시 입금자명에
입금하실 고객님의 성함을 적어주시길 바라며,
만약 주문자와 입금자명이
다를 경우에는 배송이 지연 되실 수 있으니
고객님의 제품이 빠르고 소중하게
배송되기 위해 다소 번거롭더라도 Q&A 또는
고객센터 : ☎ 1588-2303( 업무시간 : 평일 10시~17시, 점심시간 : 12시~13시 30분) 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5. 전화주문도 가능한가요?
안녕하세요 고객님^^ (주)프리즘 입니다.
인터넷 주문이 불편하신 분이나
전화로 직접 주문 하고 싶으신 고객님들은
고객님들은 고객센터 : ☎ 1588-2303( 업무시간 : 평일 10시~17시, 점심시간 : 12시~13시 30분) 로 연락
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다만, 전화주문은
무통장입금으로만 결제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.
6. 주문
시 결제방법은 어떤 방법이 있나요?
안녕하세요 고객님^^ (주)프리즘 입니다.
결제방법에는 카드 결제 / 실시간 계좌이체 / 무통장 입금 / 에스크로(가상계좌) 있으며
*카드결제의
경우 결제 창이 뜨시면 카드사별 결제방법을 선택하고 진행하여 승인완료를 받으면 결제가 완료됩니다.
*실시간
계좌이체는 결제 창에서 실시간 계좌이체에 체크를 하신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.
*무통장입금은
주문을 마친 후 해당 계좌로 송금하시면 주문이 최종 완료됩니다.
(주문완료
후 마이페이지 내에서 진행확인이 가능합니다)
기타 인터넷 주문이 불편하신 고객님들은 고객센터 : ☎ 1588-2303( 업무시간 : 평일 10시~17시, 점심시간 : 12시~13시 30분) 로 연락 주시면
전화로도 주문 가능 하시오니 참고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